워크웨어를 대표하는 브랜드는 없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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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t 작성일25-07-07본문
한국의워크웨어를 대표하는 브랜드는 없었습니다.
볼디스트 ‘2025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 부스 전경.
ⓒ코오롱FnC 패션업계의 대표적 블루오션으로 꼽히는워크웨어(작업복) 시장에서 경쟁이 본격화하고 있다.
특히 국내 기업들이 잇따라 진출하며 시장의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인사이트파트너스에.
국제안전보건전시회, KISS)’에 참여한 볼디스트 부스.
볼디스트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타깃으로 더 성장하려고 한다.
현장의 안전과 효율은 물론, 자부심과 정체성 그.
이번 1호점 출점은 "일과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워크웨어"라는 브랜드 철학을 구현하기 위한 첫걸음.
볼디스트 에어로 쿨 베스트.
(사진=코오롱FnC) 볼디스트의 ‘에어로 라인’은 여름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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